뷰티 브랜드 아이빔(IBIM), 신제품 ‘히든 필터 쉐딩’ 랄라블라 전체 1위

EL Rise - Commerce 2021. 09. 10

색조 뷰티 브랜드로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아이빔(IBIM)이 지난 6일 랄라블라 전체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 27일 랄라블라에서 신제품 ‘히든 필터 쉐딩’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인 지 약 일주일 만에 이뤄낸 결과이다.

아이빔 쉐딩은 일명 ‘쉐안쉐’로 불리고 있다. ‘쉐안쉐’는 ‘쉐딩 한 듯 쉐딩 안 한 듯한 쉐딩’이란 뜻으로, 자연스러운 발색과 피부 밀착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대한 비결은 붉은 기를 뺀 3색의 차분한 브라운 컬러에 있다. 피부 톤에 가장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명도 차이가 적고 자연스러운 윤곽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이빔 브랜드 담당자 유동민BM은 “히든 필터 쉐딩은 아이빔의 첫 쉐딩 제품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발색에 초점을 뒀다”고 전했다. 더불어, “마스크를 매일 착용해야 하는 요즘 같은 때에는 피부에 가볍게 발리며, 마스크와 피부 마찰에도 메이크업이 잘 유지되어야 한다.

그렇기에 다공성 파우더를 기초로 한 이번 제품은 피지와 땀을 흡수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유지력이 높다”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아이빔(IBIM)은 ‘I Brand What I Made’의 약자로 ‘내가 만든, 나의 브랜드’라는 가치를 지니고 있다며, 10명의 아빔이(아이빔 뷰티 크루)의 아이디어를 이번 신제품 ‘히든 필터 쉐딩’에 담아냈다고 전했다.

아이빔(IBIM)의 신제품 ‘히든 필터 쉐딩’은 현재 랄라블라 공식몰과 아이빔 자사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