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에 뜬 20개의 트렌디 키워드
2021년 상반기는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디 키워드들이 등장했다. 이번 글에서는 상반기 동안 빛을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발한 20가지 트렌디 키워드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각 키워드는 해당 분야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꾸준한 검색량을 보여주고 있다.
- 지속가능한 소비
지속가능성이 더 중요시되는 시대에 따라 지속가능한 소비가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 소비자들은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환경 친화적 제품을 선호하게 되었다. - 메타버스
메타버스는 가상 현실 공간으로, 실제 세계와는 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트렌드로 떠올랐다. 가상 공간에서의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도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 디지털 건강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특히 디지털 건강이라는 새로운 개념이 등장했다. 온라인 환경에서의 건강 관리와 스마트폰 중독 문제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 로컬 투어
여행 제한으로 인해 국내 여행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로컬 투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역 문화와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로컬 투어는 새로운 여행 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 레지오널 푸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음식인 레지오널 푸드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역의 특정 식재료나 요리법을 활용한 레지오널 푸드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처럼 2021년 상반기에 뜬 다양한 트렌디 키워드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화제를 모았다. 앞으로도 이러한 트렌드들이 더욱 확산되고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토대로 앞으로의 트렌드에 대한 예측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